주 콘텐츠로 건너뛰기
프로비트 고객센터 헬프 센터 홈 페이지
SUPPORT
문의 등록
로그인
  1. 프로비트 고객센터
  2. 자주하는 질문
  3. 계정 및 보안

계정 및 보안

  • 고객확인(KYC) 재이행은 왜 해야 하나요?
  • 프로비트 법인 회원가입 방법
  • 계정삭제 및 회원탈퇴
  • 고객확인제도(KYC) 안내
  • 나이스(Nice) 본인 인증시 팝업 차단 해제 방법 (PC)
  • 비밀번호 초기화 요청 시 제출서류
  • 지원되는 2단계 보안 설정 OTP 앱
  • 프로비트에서 발송하는 메일이 스팸으로 인식되지 않게 하는 방법
  • 네이버 메일로 인증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프로비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