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4.08 11:00 업데이트 : 예정대로 서버 업그레이드 작업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신규 주문은 재개 후 30분 이후에 가능하며 안드로이드 어플의 경우 업데이트를 하신 이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프로비트 거래소입니다.
프로비트 코리아와 글로벌의 서버 업그레이드 작업이 다음과 같이 예정되어 안내드립니다.
[작업 예상 시간]
- 2021년 4월 8일 10:00 (한국시간) - 11:00 (한국시간) : 작업 완료 시간은 업그레이드 작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작업 완료 시 추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작업 영향]
- 프로비트 글로벌과 프로비트 코리아의 모든 서비스 접속 및 이용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입금, 출금, 거래 등)
- 서비스 재개 후 30분간은 기존 주문을 취소만 할 수 있으며, 신규 주문은 할 수 없습니다. 신규 주문은 서비스 재개 후 30분 이후에 할 수 있습니다.
- 기존 출금은 점검 이후에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위 사항은 고객님들의 자산보호를 위한 조치이므로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