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는 이용자(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가상자산거래 및 출금 청구에 즉시 응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고객자산 관리정책을 수립하여 성실하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고객자산의 100% 이상을 회사 자산과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 고객자산 중 원화의 경우 금융기관 내 별도 계좌에 예치하여 관리합니다.
- 고객자산을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담보로 제공하지 아니하고, 투자, 운용 목적으로 처분 또는 교환하지 않습니다.
- 고객자산의 관리 상황에 대해 연 1회 이상 외부 감사인으로부터 감사를 받습니다.
- 고객자산의 인출은 2인 이상의 권한 보유자로부터 승인을 받도록 통제합니다.
- 이용자의 개인키는 콜드월렛에 보관합니다.
- 고객자산 중 가상자산의 70% 이상을 콜드월렛에 보관합니다.
- 콜드월렛이란?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은 오프라인 상태의 월렛을 뜻합니다.
- 고객자산이란?
이용자(고객)가 가상자산거래를 위하여 프로비트에 입금하거나, 프로비트에서 가상자산거래를 통하여 취득한 원화 및 가상자산 전체를 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