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보안 키 관련 Support Probitkorea 2020년 10월 07일 11:51 하드웨어 보안키 사용하다가 문제가 있을 시 해당 하드웨어 보안키 구매처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하드웨어 보안키 사용은 개인 선택사항이며 프로비트는 하드웨어 보안 키에 대한 어떠한 지원도 해 드릴 수 없습니다. 만약 하드웨어 보안 키를 분실한 경우 프로비트 서포터즈로 문의 주시면 프로비트는 회원님이 회원의 계정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릴 것입니다. 관련 문서 2 단계 인증 (2FA)- Google OTP 를 사용하는 방법 16자리 복구 코드로 새로운 기기에 구글 OTP 설정하는 방법 2단계 인증 (2FA)-U2F 하드웨어 키 사용법 2단계 인증(2FA)- 'U2F 하드웨어 키'란? 프로비트 법인 회원가입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