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에서 발송하는 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다면, 스팸함(또는 정크메일함)을 확인해보세요.
만일에, 메일이 계속 스팸으로 인식된다면, 아래와 같이 설정하세요
1. 네이버(naver.com) 메일
네이버 메일의 경우 아래의 글을 참고하세요
https://support.probit.kr/hc/ko/articles/900002995823
2. 다음 메일(한메일넷)
한메일 이메일 주소로 가입하였는데, 인증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에는
한메일 메일에서 수신차단이 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① Daum PC 웹메일 접속> 환경설정> 스팸관리> '수신허용/차단' 클릭
② 수신차단 목록에서 차단 해제를 원하는 메일주소에 마우스를 가져가시면 오른쪽 'X'버튼이 제공
③ 'X' 버튼을 클릭하여 수신차단 주소 및 도메인을 삭제 > 하단의 '저장' 클릭
수신차단 목록에 probit.kr 메일 주소 또는 도메인이 있다면 삭제하시고
수신허용 목록에 probit.kr 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3. Gmail (지메일)
1단계: Gmail 에 로그인하세요
2단계: 설정으로 이동하세요
3단계: "필터 및 차단된 주소" 로 이동
4단계: 해당 메뉴 하단에서 "새 필터 만들기" 클릭
5단계: 보낸사람 입력란에서 "@probit.kr" 을 입력하고, "필터만들기" 클릭
6단계: "절대 스팸으로 신고하지 않음"에 체크하고, "필터만들기' 버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