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프로비트거래소가 오는 1월 2일 15시부터 오는 12일 23시까지 특정 오프라인 매장에 소비자 유입을 늘리기 위한 MozoX의 2차 IEO의 시동을 걸 예정이다.
MozoX는 상점들과 오프라인 스토어의 유동 인구 증가와 통제를 용이하게 만드는 블록체인 기반의 솔루션이다. MozoX 토큰은 어떤 쇼핑몰, 상점이든 모든 상인들이 거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암호화폐이다.
Mozo는 중국의 대표적인 쇼핑몰 운영업체인 완다그룹과 중국의 대표적인 운동복 소매업체인 361° 에서 성공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는 실내 포지셔닝 시스템 (IPS) 기술 선도업체다.
모조엑스는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자의 유입을 늘리는 만큼 SNS 못지 않은 광고효과를 누려볼 수 있다. 또한, 여러 파트너들과 MOU 를 맺고, 3년내에 아시아의 90,000의 매장에 1300만명의 소비자들의 유입을 늘리려는 게획도 실행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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