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암호화폐 플랫폼 중 하나인 프로비트 거래소(ProBit Exchange)는 지난 28일 진행한 토렉스(Torex, TOR) IEO 1차 모금을 마무리해 투자자들에게 제공되는 67,656개와 보너스 TOR 토큰을 모두 판매했다고 밝혔다.
프로비트 거래소 측에 따르면 완판된 Torex 프로젝트는 다재다능한 가격 변동 추적기, 알림 및 여러 거래소의 특정 지표에 따라 가격 데이터를 수집하는 포괄적인 재무 도구 등 다양한 다목적 암호화폐 도구를 제공하는 거래 플랫폼이다.
또 Torex는 암호화폐 거래를 위한 다기능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다양한 거래소, 암호화폐 그리고 분석 도구를 통합하여 하나의 장소에서 경험을 얻고, 거래와 전략을 공유할 수 있다. 모바일 버전은 스마트폰으로 거래하고 시장 움직임을 관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TOR IEO는 1라운드에서 약 70,000달러 모금하며 마무리를 지은데 이어 오는 12월 5일 2라운드가 시작될 예정이다. 거래소 측은 2라운드를 통해 암호화 거래 엔진의 모든 기능을 해제할 보너스 TOR 토큰을 이용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는 방침이다.
전문 보기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82962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