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로비트 입니다.
프로비트에 가입이나 출금을 요청하신 적이 없지만, 출금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메일을 받으신 경우 해당 메일을 무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월10일(화) 11:15 시각에 카카오뱅크: 3333*****8269 계좌에서 23,602,407 KRW를 출금하였다는 메세지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으신 고객님께서는 받으신 메일을 즉시 삭제한 뒤, 메일에 삽입된 출처가 불분명한 링크에 접속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이 요청하지 않은 메일에 포함된 "암호를 변경" 링크는 절대로 누르지 마시기 바랍니다. 프로비트는 로그인 "비밀번호" 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로그인 "암호"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위 그림처럼 "암호를 변경" 하라는 메일은 피싱 메일입니다. 프로비트의 공식 도메인 (www.probit.kr) 이 아닌 웹사이트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한 경우에는, 비밀번호가 누출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할 때에는 프로비트 공식 웹사이트 주소가 정확하게 맞는지 확인하십시오.
프로비트에서 발송되는 이메일은 support@probitkorea.zendesk.com / support@probit.kr / no-reply@probit.kr 로 받으신 메일의 도메인을 정확하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비트는 메일만으로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요구하지 않으며, 첨부파일이 포함된 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추가적인 문의나 피해 신고는 프로비트 고객센터 문의하기 또는 1644-5565 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프로비트는 고객님의 안전한 거래를 지원하며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를 위해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프로비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